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실제로 1년 정도 유알모 알뜰 모바일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한 후기를 적어 보려고 합니다!
알뜰요금제 다들 극강의 가성비라고 부릅니다.
저렴한 요금제에 데이터 무제한이 가능하니 정말로 극 가성비인 요금제입니다.
자급제+알뜰요금제는 항상 최고라 불립니다.
저는 유알모 알뜰요금제를 썼었는데 지금 skt를 사용하는 것과 큰 차이가 없어요....
번호이동으로 이번에 폰을 빵집에 구매하게 되어 skt를 사용하게 되었는데 정말 솔직히 알뜰요금제를 사용했을 때와 인터넷 속도 통화품질 차이는 하나도 없습니다.
제가 가입했던 요금제는 유알모 알뜰요금제 3만 원대로 사용한 무제한 요금제였습니다.
제가 가입했을 때는 신세계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를 했었는데 요금에는 또 다른 이벤트로 샤오미 미 밴드나 투썸플레이스 텀블러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이 이벤트도 계속 바뀌기 때문에 그냥 보다가 끌릴 때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제가 가입했을 당시 셀프 개통을 하면 추가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있었는데 셀프 개통도 매우 쉬워서 누구나 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ㅋㅋㅋ
셀프 개통을 할 때 문자로 유심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보내주는 게 그 문자를 가지고 선택한 편의점이 아니더라도 아무 데나 가서도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심에 일련번호를 꼭 기억해야 해서 절대 버리면 안 됩니다!
그리고 요금제들을 보면 진짜 극강 가성비인데 품질까지 좋으니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저는 알뜰요금제를 쓰면서 불편했던 건 하나도 없었어요....
정말 하나도 없었는데 멤버십을 자주 쓰는 분이면 그 부분이 부족할수도 있지만 다른 가족의 멤버쉽 바코드를 스샷 찍어서 다니면 큰 상관없을 것입니다ㅎㅎ
아래는 제가 직접 받아왔던 알뜰요금제 유심인데 주변에 gs25 편의점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받을 수도 있고 LG유플러스 자회사이기 때문에 상담도 받기 매우 편하더라고요 ㅋㅋㅋ
KT는 케이티 엠 모바일 LG는 유알모 SK는 sk7 모바일 이렇게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어서 알뜰요금제를 사용하신다면 이 회사를 이용하는 게 나중에 상담받기도 좀 더 편하실 거예요.
보통 알뜰요금제를 사용할 때는 본인이 사용하던 통신사 약정이 끝나서 잠시 머무는 경우와 폰을 많이 사용하지 않아서 최저 요금제를 사용하기 위해 가입하는 거 같아요.
저는 알뜰요금제를 사용한 이유가 약정이 다 끝났고 무제한 요금제를 쓰고 싶어서 썼는데 se2가 빵집이 뜬 걸 보고 바로 바꿨습니다ㅎㅎ
알뜰 요금제를 고민하는 분이 계신다면 일반 메이저 통신사와 멤버십을 제외하고는 다를 게 없으니 큰 걱정 없이 사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