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STORY

분평동 최강 가성비 맛집 탑피자!

by THE-RICH-STORY 2020.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피자를 먹었습니다!
여기는 제가 어릴때부터 있었던 가게인데 가격이 매우 저렴하면서 맛도있어서 굉장히 가성비가 좋았어요

여기는 어릴때와 달라진점도 없이 변함없네요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피자먹기에 좋은 홀이에용

피자 가격이 저렴한 만큼 치즈가루 피클 핫소스는 따로 결제를 해서 구매해야해요.
그래도 다른 피자집보다 쌉니다 ㅋㅋㅋ

정말 오래된 가게인데도 내부가 다 깔끔해요
원래 불고기 피자 가격이 7000원이었는데
최근에 가격이 올라 7500원입니다.
가격이 올라도 저렴한거같죠?ㅋㅋ

음료수도 팔고 커피도 파시는거같아요.
근데 주변에 카페들이 너무많고 사람들은
피자가게에서 커피를 파는지는 모를거거같아요 ㅋㅋ

정말 많은 메뉴들이있어요.
치즈 크러스트 진짜 맛있습니다.
저는 불고기 포테이토를 가장많이 먹어요
이유는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 최강이기 때문이죠

이많은 웨지감자가 보이시나요 ㅋㅋㅋ
진짜 요즘 이렇게 웨지감자 많이 주는곳 없는데여기는 진짜 너무많이 줘서 너무 좋아여
분평동 사시는분들은 다들 한번 꼭 드셔보세여

다들 오늘도 배부른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