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STORY

돈주고 사먹은 카레중 최고였던 복대동맛집 카레식당!!

by THE-RICH-STORY 2020.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복대동 맛집 카레식당을 다녀왔습니다.

골목 사이에 있어서 그냥 찾기에는 어려움이 있어서
지도를 보면서 찾아갔어요.

걸어가다 보면 카레식당이라고 흰색 간판이 보입니다.
제가 갔을 땐 홀 손님이 한 명도 없었어요
근데 퀵배달하는 분들만 자주 오시더라고요 ㅋㅋㅋ
배달해서 드시는 분들이 참 많나 바용

홀에는 많은 인원을 수용하지는 못하고
10명 남짓 수용할 수 있을 정도에 테이블이 있어요.

카레식당의 카레 메뉴는 딱 3개인데
비프카레는 지금 코로나 때문에 재료 수급이 어려워서
치킨카레로 바뀌었습니다 ㅠㅠ
가격은 8,200원으로 낮아졌습니다.

메인이 카레라고 한다면 서브로는 돈가스!!
저는 카레식당에서 돈가스도 먹고는 싶었는데
다못먹을거 같아서 못 시켰어요 ㅠㅠ

원래 카레랑 돈가스 같은 튀김은 궁합이 잘 맞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추가 토핑으로 매우 다양한
엑스트라 메뉴들이 준비되어있었어요.

그리고 아래에 밥 카레 리필 0원 보이시죠??
많이 드시는 분들은 1인당 1 카레만 주문하면
부족함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카레식당은 이렇게 트레이에 깔끔하게 1 인상이 나오는데
카레식당 카레는 진짜 제가 먹어본 카레 중에 단연 최고였어요.
돈 주고 사 먹은 카레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프라이 왼쪽에 있는 저 파랑 같이 잘 비벼서 먹으면
더욱더 맛있어요 소시지도 카레소스에 찍어먹으니
훨씬 더 맛있네요 ㅎㅎㅎ

그리고 저는 카레식당의 이 샐러드가 너무 좋았어요
마늘 튀김이 진짜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꿀맛이에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