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STORY

청주 초밥 맛집 추천 스시리!!

by THE-RICH-STORY 2020.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밥집으로 첫글을 작성해봅니다

배달음식 추천은 한번 시켜먹어보고 작성하지않고

여러번 시켜먹어보고 정말 변함없이 맛있을때만 작성합니다!

 

 


제가 오늘 추천하는 곳은 청주 용정동에 위치한
스시리라는 초밥가게입니다

 

 

배민 상호명은 스시리인데 주소는 동해바다활어회더라구요!

여기에 올린 사진들은 모두 제가 직접 돈주고
사먹은건데 돈이 그렇게 아깝지 않았어요

딱 한개 물회만 조오금 소소였어요
나머지는 다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이사진들을 보시면 아실거에요 신선하고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저는 소고기보다 초밥을 좋아합니다
초밥보다 좋아하는건 닭 밖에 없어요 ㅋㅋㅋ
닭은 워낙 사기이기 다들 아실겁니다
닭이 왜 사기인지 ㅋㅋㅋ

저는 와사비도 많이 먹어서
와사비 조금 주는 집은 싫어해요...
하지만 여기는 그래도 넉넉히줍니다!

그리고 와사비를 우동에 넣어서 먹자나요???
우동이 살짝 매콤해지고 더 맛있어요(개취)

아 그리고 롤!!! 롤도 맛있었어요!!
저는 롤보다 초밥을 더 좋아해서 롤을 잘안시켜먹는데 다른 가족은 먹어서 가끔 주문하곤 해용
그리고 한개씩 먹어보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
담에 직접 방문해서도 먹어보고싶어지는 가게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