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STORY

분평동 미소야 돈까스카레

by THE-RICH-STORY 2020.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 군입니다!

제가 오늘 방문한 곳은 바로 분평동에 위치한 미소야입니다!

배달로 시켜먹기엔 배달료 2,000원이 너무나 아까워서 집이랑 가깝기도 해서 직접 방문했습니다.

분평동 미소야는 생긴 지 엄청 오래됐습니다.

제가 어릴 때부터 항상 지나다니면서 자주 즐겨먹었는데 메뉴도 많이 늘었고 맛은 변함없이 맛있더라고요 ㅋㅋ

저는 미리 출발하면서 주문을 해서 얼마 안 기다리고 바로 받아 왔어요!

기다리면서 메뉴도 보고 그냥 먹고 갈까 이런 생각도 했는데 저는 집에서 먹는 게 너무 편하더라고요 ㅋㅋ

메뉴는 진짜 많죠?? 메인은 돈가스인데 돈까스 아니어도 다 맛있어요 ㅋㅋ

제가 가장 많이 먹는 건 돈가스 세트랑 돈가스 카레덮밥을 가장 많이 먹어요!!

근데 하나 아쉬운 건 초밥은 정말 비추 ㅠㅠㅜ

초밥은 초피를 사용하는 거 같고 물이 많고 고추냉이도 맛이 없더라고요.

미소야는 역시 돈가스에 특화된 메뉴가 굉장히 많아요.

그만큼 돈가스 맛도 상당히 괜찮더라고요 고기도 먹을만하고 튀김도 맛있더라고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제가 먹은 돈가스 카레 덮밥 가격은 8500원입니다!

이건 좀 아쉬운 게 카레도 충분히 먹을만하고 돈가스도 맛있는데 파만 좀 더 주면 좋을거같아요 ㅠㅠㅠ

파가 좀 더 있으면 먹을때 좀더 식감 같은 게 좋을 텐데 말이죵 

카레의 맛은 전에 갔던 카레식당 카레보다 좀 더 들맛있어요 ㅋㅋㅋ

카레식당 카레는 상당히 맛있고 매콤했거든요.

2020/06/13 - [김 군의 먹는 라이프/김 군의 맛집 추천] - 돈 주고 사 먹은 카레 중 최고였던 복대동 맛집 카레식당!!

 

돈주고 사먹은 카레중 최고였던 복대동맛집 카레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복대동 맛집 카레식당을 다녀왔습니다. 골목 사이에 있어서 그냥 찾기에는 어려움이 있어서 지도를 보면서 찾아갔어요 걸어가다 보면 카레식당이라고 흰색 간판이 보

kyj107893.tistory.com

 

원래 미소야에서 돈가스 카레 덮밥을 주문하면 사진에는 깍두기가 보이지만 원래는 단무지를 주시더라고요.

저는 한번 먹은 이후로 깍두기로 달라고 했는데 깍두기랑 먹는 게 훨씬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카레는 고형 카레 맛이 강하구 국과 샐러드는 평범합니다!

그래도 이 근처에서는 맛있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식당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