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 군입니다!
오늘은 청주 분평동 몽뜨레 셰프라는 레스 토장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분평동에 위치한 몽뜨레 셰프는 일단 주차공간이 너무 넓어서 정말 좋았어요.
어떤 식당을 가든지 주차장 스트레스받는 식당이라면 잘 안 가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여긴 그럴정걱은 없겠어요
주차장도 넓고 내부도 굉장히 넓어요!! 단체로도 엄청 좋을 거 같아요ㅎㅎ
주차장 내부 다 넓고 좋다인데 맛은 과연??
일단 제가 주문한 건 연인(런치) 세트에다가 파스타를 추가해서 시켰어요.
가격은 비싼 거 같아요. 그냥 아 비싸다 생각 밖에는 안 들더라고요.
연인세트에는 몽뜨레 스테이크 정식 (2인분)+새우 필라프 (2인분)을 제공해줍니다.
가격은 단품으로 시키면 43,700원인데 세트 로시 키면 40,700원입니다.
그리고 해산물 짬뽕 스파게티를 주문했는데 이건 20,800원이에요.
많이 비싸죠...?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건가 궁금하네요
맛은 와 엄청 맛있다. 이 정도는 아니에요.
이 정도면 그래도 평균 이상이긴 한 거 같은데 많이 맛본 맛인데 생각해보니까 서가 엔 쿡 맛이랑 비슷하네 이 생각도 들어요 ㅋㅋ
몽뜨레 스테이크 정식은 이거도 서가 엔 쿡이랑 맛이 너무 비슷했어요.
여기 레시피랑 서가엔쿡 레시피랑 공유하나? 이 생각이 들 정도로...
서가 엔 쿡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절대 맛이 없진 않아요. 다만, 이 가격에 먹어야 할까? 이 생각이 들 뿐입니다.
마지막으로 필라프는 서가 엔 쿡보다 좋았어요 ㅋㅋㅋㅋ
자꾸 서가 엔 쿡이랑 비교를 하게 되는데 서가엔쿡 필라프보다 조금 더 먹기에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근데 이런 메뉴들은 사실 맛없게 만들기 더 어려울 거 같아요.
그리고 매장을 나갈때 간단하게 마실수있는 차랑커피가 있어서 이건 참 좋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집에서 목살 필라프를 만들어 봤는데 화력만 좀 더 강하면 진짜 비슷하게 만들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도 들었었거든요.
그래도 몽뜨레 셰프 최근 후기 중에 화장실 냄새와 반찬을 트레이에 따로 안 올리고 바로 주고 손을 그릇 안으로 넣어서 준다는 컴플레인도 봤는데 제가 봤을 정도면 사장님도 봤겠죠?? ㅋㅋ
마지막으로 한마디 하자면 누가 사준다고 하면 갈 거 같아요!!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