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STORY

가성비 무선충전패드 삼성 EP-p1100 알리 직구후기!(feat.아이폰se2)

by THE-RICH-STORY 2020.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가 다 지나기 전 이렇게 글을 또 하나 써보네요 ㅎㅎ

 

저는 아이폰se2 128기가짜리 폰을 사용 중인데 최근에 제가 사용 중인 아이폰 se2도 무선충전이 지원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 한번 사용해보고 싶어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EP-p1100이라는 모델명을 가진 삼성 무천 충전 패드를 구매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가격은 9000천원대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이와 같은 제품을 국내에서 구매한다면 거의 2배에 가까운 금액대를 지불하고 구매해야 합니다.

 

저는 주문을 하고 나서 예상 배송 도착 일보다 훨씬 안 걸린 9일 만에 받았어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알려준 예상 도착일은 1월이었는데 실제론 엄청 빨리 오더라고요!!

진짜 충전도 빠르게 되는 편인 거 같고 아이폰 se2 자체가 18W를 지원한다지만 실제로는 12W까지 밖에 충전 속도가 안 나온다고 해요.

 

많은 테스터들이 속도 테스터기로 실험을 해본 결과 12W까지 밖에 안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12W면 그래도 아이폰 se2 정도는 빠르게 충전되는 거 같아요!!

se2자체가 워낙 배터리가 작은 점이 빨라 보이는 거 같기도 해용ㅋㅋ

 

위에 사진이 왼쪽부터 아이폰 12, se2, 아이폰 12 미니인데 아이폰 se2가 아이폰 12 미니보다 조금 더 많은 양을 가지고 있는네용

 

진짜 제가 사용하면서도 se2는 배터리만 빼면 진짜 모든 게 완벽하다고 할 정도로 너무 맘에 드는 폰이에요ㅠㅠ

아이폰 se2를 충전하고 있는 사진인데 오른쪽 위에 충전표시 보시면 잘 충전되고 있는 게 확인됩니다.

 

Qi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폰들이면 모두 무선충전이 되니까 다들 본인이 사용하는 폰이 무선충전이 되나 확인해보시고 편리함을 느껴보세요ㅋㅋㅋㅋ

저는 선보다 무선이 더 편한 사람인데 어떤 사람은 선이 더 편하기도 하니까 9천 몇백 원에 사용해본다면 그렇게 큰 손해는 아니라고 생각해요ㅎㅎ

 

구매 후 잘 안 쓰게 되면 당근 마켓에 저렴하게 올리면 삼성 네임 때문에도 조금은 더 잘 팔릴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