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링STORY

볼링장 알바의 장점!!

by THE-RICH-STORY 2020.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ㅎ

 

제가 예전에 볼링을 칠 때 직원들과 알바들과도 상당히 친하게 지냈었는데 그때 알바들의 특전?? 장점들을 들어 본 적이 있는데 너무 좋은 조건들이더라고요....

 

볼링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볼링 비와 볼링용품 가격들을 절대 무시 못할 거예요.... 상당히 비싸거든요.

하지만 직원이나 알바를 한다면 볼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많은 거 같더라고요. 이렇게 알바가 되어서 볼링을 치면 볼링 비가 일단 사라집니다 ㅋㅋㅋ

 

그리고 볼링장 직원이 되면 그 볼링장에 제휴되어있는 브랜드들의 볼링용품이나 볼링공들을 거품이 없어진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공 또한 거의 프로님들이 그냥 해주시는 거 같더라고요!!!

 

이런 점들이 볼링장 알바를 하면 상당히 좋아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볼링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볼링장 알바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사람들은 정말 천국일 수도 있어요ㅋㅋㅋ

자기 근무시간에는 열심히 일하고 근무가 끝나고 손님이 좀 없으면 볼링도 마음껏 치고ㅎㅎ

 

저도 볼링장 알바를 해보고 싶었는데 자리도 잘 안 나더라고요....

 

볼링장 알바가 나름 인기가 상당히 많은 알바 중 하나인가 봅니다ㅠㅠ

 

볼링장 알바를 한다면 주간과 야간을 넘나들어야 할 수도 있고 주말이 피크인 경우가 많아 주말에 놀지 못하는 경우가 많을 수도 있습니다.

단점은 제가 직접 해보지 못했기 때문에 제가 잘 적지는 못하지만 들은 걸로는 술이 항상 문제라고 합니다ㅋㅋㅋ

 

술을 많이 마시고 술을 흘리거나 싸움이 나거나 이런 건 정말 골치 아프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가끔 경찰들도 오고요ㅋㅋㅋ

 

볼링장 알바가 주간만 한다면 정말 꿀알바일 거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런 경우는 드물어서 만약 주간만 구하는 공고를 보시면 꼭 하세요!!

 

그리고 장점들은 모든곳이 공통적인게 아니고 볼링장 상황마다 다를수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