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STORY

청주 리퍼브 매장 추천 두원리퍼브!

by THE-RICH-STORY 2020.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며칠전 저는 두원리퍼브를 다녀왔습니다!!

 

두원리퍼브는 사람들이 반품을 했거나 포장박스가 손상되어있거나 제품에는 문제가없는 리퍼 상품들을 파는곳입니다.

 

실제로 가서 보니까 제품들이 정말 다양하고 엄청나게 많은 물건들이 있었어요.

 

영업날짜는 목,금,토,일 이렇게 4일만 하는거같고 시간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20시에 문닫는거같았어요!

두원리퍼브의 위치는 방서동 중흥s클래스 후문쪽 맞은편 건물 5층과6층에있습니다.

 

5층에서 6층을 가실때는 엘베가 아닌 계단으로 올라가셔야해요.

 

쇼핑카트는 6층올라가는 계단옆에 잠깐 놓고 올라가시면 된다고합니당.

두원리퍼브 입구쪽 사진입니당.

5층에 볼게 많았는데 저는 식품쪽이 가장 눈이 많이 갔어요!!

위에 사진처럼 마실게 너무 많았어요 ㅋㅋㅋㅋ

 

음료를 인터넷 최저가 도매가 보다 싸게 살수있는곳은 여기뿐이지 않을까 싶습니당ㅎㅎ

그리고 햇반 오뚜기밥이런 즉석식품들도 많았고 차 종류와 향신료 종류들도 상당히 많았어요.

 

그리고 요즘 일리든 돌체구스토든 캡슐머신을 많이 사용하는데 커피캡슐도 많이 팔더라구요!

 

저는 돌체 구스토를 사용해서 돌체 롱고 디카페인 한박스를 사왔는데 가격은 6100원인가 그랬습니다!!

캡슐머신에 따라 캡슐 호환성이 다르기 때문에 이점도 잘 보셔야합니당.

 

일리 커피 캡슐은 700원이고 돌체 커피 캡슐은 400원입니다.

5층 카운터 맞은편쪽에는 이런 컴퓨터 주변 악세사리 종류도 굉장히 많았는데 구매하실때 인터넷에 한번 검색해보시고 가격비교도 하고 후기보면서 제품고르는재미도 약간 있는거같습니다!

 

아래사진부터는 6층에 있던 제품들의 사진입니다.

 

제가 많이 찍지는 않고 대충 이런 제품들이 있다 이렇게만 찍었습니다ㅎㅎ

 

6층에는 5층보다 큰 물건들이 많더라구요 운동기구도 있고 낚시 용품들도 있고 캠핑용품에 가구들 의자들도 많았어요.

 

문득 생각난게 이렇게 큰 물건을 산다면 집까지는 어떻게 가져갈가 이생각이 먼저들더라구욬ㅋㅋ

 

의자 같은거 하나 사면 그래도 작으면 충분히 가져 갈수있는데 큰거는 suv가 필수도 분해를 안하면 가져가기 힘들거같더라구요.

 

의자중에 제닉스 아레나 의자가 있었는데 가격이 12만원이었어요 ㅋㅋㅋ

 

인터넷에서는 16만원정도 하는 제품인데 여기서는 싸더라구요 상태도 새거나 다름없구요!

 

제품들은 대체적으로 깨끗했지만 제품 박스들은 손상된게 조금씩 보였었어요. 하지만 이건 리퍼브 매장이니 충분히 이해가 가는부분들이었고 매장이 쾌적해서 너무 좋았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