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링STORY

스톰볼링공 등급과 종류

by THE-RICH-STORY 2020.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중들이 많이 사용하는 볼링공중 스톰볼링공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스톰의 볼링공은 총6개라인으로 출시중이며 각 라인마다 가격과 재질, 종류가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6가지의 라인은 프리미엄라인, 시그니처라인, 마스터라인, 썬더라인. 핫 라인, 트로피컬라인, 아이스라인이있습니다.

 

이중 아이스라인은 스페어처리를 하는 하드볼 종류이고 썬더라인은 우레탄 재질인거같습니다. 이밖에 다른 라인들은 일반적인 소프트 볼로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지금 프리미엄 라인에 들어가 있는 볼링공은 총6개입니다. 

 

COMPLETE PHYSIX, PARALLAX, DUAL LOCK, TOP GATE, OMEGA CRUX, CODE ONE 이렇게 총 6개가있는데 모드 하이등급의 볼인 만큼 강력한 볼움직임을 느낄수있을거같습니다!

 

사람들을 거의 대부분이 프리미엄 라인의 볼들을 많이 구매해서 사용하는거같아요.

 

아무래도 헤비오일에서도 오일을 잘 이겨주고 오일이 조금 없어도 멋진 훅을 보는 즐거움때문에도 많이 쓰는거같아용

시그니처 라인은 지금 총 3개가 등록되어있네요.

 

TREND, PRO MOTION TOUR, PRO MOTION 이렇게 3개입니다. TREND를 제외하곤 모두 솔리드 재질의 표면을 가지고 있어서 프리미엄라인에 버금 가는 파괴력을 가졌을것으로 보입니다. 

 

시그니처 라인의 볼들중 제가 실제로 본 공은 프로모션인데 저는 사고싶은 마음이 들지 않았지만 상당히 좋은 볼인거같더라구요! 저는 화려하고 이쁜공을 좋아해서 색이 단색인것을 잘 안사용합니당 ㅋㅋ

마스터 라인은 아래에 나와있는 8개의 볼링공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다른 라인에 비해 많은 볼링공이 포함되어있는데 아무래도 중간 등급의 볼이 대중성이있고 많은 사람에게 선택지를 많이 줄려고 이렇게 만들어 놓은거같습니다.

 

볼링공이 하이볼이라고 무조건 좋은게 아니고 자기한테 맞는 볼들을 찾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다음은 썬더라인입니다.

썬더라인은 딱3개 피치블랙, 피치퍼플, 피치스카이만 있습니다.

 

모두 우레탄 볼링공들이라 사람들이 하나씩은 소유하고 있는경우가 많습니다.

 

우레탄은 오일이 많이 없을때 사용하기 참 좋은 볼중 하나입니다!

다섯번째라인은 핫라인이라고 진승에서는 말하고 있는데 일반 사람들은 엔트리등급보다 조오금 더 도는 볼이라고 많이 말합니다.

 

특히 이벤트 게임에서 중간상으로 많이 등장하기 도하는데요. 프리미엄은 거의 높은 순위에 한개 정도 등장 하면 핫라인의 볼들은 2개이상 시상대에 있는걸 본적이 많습니다.

 

제가 아는분도 매치업을 받아서 사용중인데 볼은 좋더라구요!

 

사실 어떤 볼이 안좋겠습니까 ㅎㅎ

 

다좋은데 자기와 맞는 볼이 아닐수도있고 아직 연습량이 부족한것일수도 있으니까요!

자! 이젠 대망의 엔트리라인인 트로피컬라인인데 가장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해봤었고? 지금도 가장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는 볼링공 라인중하나입니다.

 

가격이 가장 저렴해서 입문자들의 10명중 반이상은 거쳐가는 볼인거같아요.

 

볼러스라인 해외 직구 사이트에서는 가끔 1+1이벤트도 하더라구요.

 

보통 입문자용 패캐지로 파는 세트상품에 많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스라인인데 아이스라인은 스페어볼입니다.

 

보통10만원정도하는데 이게 플라스틱이다 보니까 잘못하면 깨지기도 합니다ㅠㅠ

 

그래서 사람들은 우레탄볼을 스페어볼로도 많이 쓰기도해요!

 

우레탄 볼링공은 플라스틱 볼링공보다 안깨지고 튼튼한 편입니당

제가 적은 정보는 모두 진승무역몰기준입니다.

 

프로샵이나 인터넷 사이트에서는 옛날에 나온 좋은 볼들도 남아있어서 구매하실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