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링STORY

처음 볼링공을 살때 고민하는것들!

by THE-RICH-STORY 2020.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볼링을 처음 시작했을 때가 생각나곤 하는데 요즘 페북을 봐도 볼링공 추천해주세요라는 글이 좀 많이 생긴 거겉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볼링공 처음 살 때 고민했던 점들을 써볼까 합니다 ㅎㅎ

볼링을 시작하고 처음엔 하우스 볼로 치다가 재미가 생기고 마이볼을 하나 가져볼까? 생각을 많이 한다죠!



이때 많은 사람들이 주변 사람에게 중고 볼을 받거나 엔트리 볼을 많이 구매해서 볼링을 즐기는 거 같더라고요.

저도 처음엔 주변에서 공을 받아서 굴렸었는데 손가락도 안 맞고 그냥 재미로 하기엔 좋았지만 손이 아파서 내 볼을 하나 가져야겠다 생각했었습니다.

 

스톰 페이즈 제로

COUPANG

www.coupang.com

<스톰 페이즈 제로>“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제가 첨에 받은 볼은 하이퍼포먼스의 볼링공이었어요.

엔트리 볼에 비해 공의 무브먼트가 강하기도 하고 상당히 흥미를 저에게 심어주었기에 제가 계속 볼링을 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ㅎㅎ

볼링공을 처음 살 때 어떤 볼을 사야 하지? 엔트리? 하이? 어느 등급을 사야 할까? 이런 생각을 많이 했던 거 같아요.

근데 결국엔 하이퍼포먼스를 사는 게 이득인 거 같더라고요 ㅋㅋㅋ


엔트리 볼을 사면 얼마 안 쓰고 하이볼을 하나 더 사고 싶어 지고 하이볼을 사게 되면 중복투자를 하게 되는 거라서 주변에 누가 저한테 물어보면 처음부터 그냥 하이볼 구매하는 걸 추천해요 ㅋㅋ

자기가 어떻게 투구하는 지이 따라서도 공을 조금은 신경 써서 구매해야 하기도 하는데 회전이 많은 분들은 랭스가 길게 나오는 폴리싱 되어있는 볼에 미드 볼들도 상당히 잘 맞는 거 같더라고요.

볼링공이라는 게 오일의 양과 지공에 따라 같은 공인데도 다른 공처럼 움직일 때가 있어서 처음 볼링공 구매를 망설인다면 일단 내 눈에 가장 이쁜 볼링공들을 골라보세요!

 

[웰컴볼링][스톰 볼링공]피치블랙 PITCH BLACK

COUPANG

www.coupang.com

<스톰 피치 블랙>“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내 눈에 가장 이쁜 볼링공을 고르는 이유는 일단 이뻐야지 한 번이라도 더 볼링을 치려고 하고 이쁜 걸 유지하기 위해 사 기름도 잘 닦아줄 거기 때문이죠!!

만약 첫 볼링공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일단 내 눈에 이쁜 볼링공들을 골라보세요!

그리고 그 고른 목록 중에 더 이쁜 걸 고르세요!

이제 마지막으로 그중 가격을 보고 내가 이 정도는 지불할 수 있지 하는 적당한 가격대를 정해서 구매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여기서도 만약 목록이 남았다면 더 높은 등급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로또그립 - 어텐션 무광 훅볼 소프트볼

COUPANG

www.coupang.com

<로또 그립 어텐션>“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제가 글 중간중간 이쁜 볼링공들 몇 개의 링크를 걸어놓았습니다!

볼링공을 고르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ㅎㅎ

댓글로 이공이랑 이공을 고민 중인데 뭘 사는 게 좋을까요라는 질문과 투구 스타일을 알려주시면 저도 생각해보고 답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