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링STORY

지극히 개인적인 이쁜 볼링공추천 해봤습니다 ㅎㅎ

by THE-RICH-STORY 2020. 8.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이쁜 볼링공들이 참 많이 나오는거같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본 볼링공중 제 눈에 이쁜 볼링공들 몇가지를 추천드려볼려고합니다ㅎㅎ

 1.ROTO GRIP ATTENTION

로또그립 어텐션 투구영상&소개영상바로가기

볼링공들을 보면 굴러가는게 이쁠거같다 또는 사진찍었을때 이쁘다 이런느낌들이 날텐데 오늘은 일단 사진찍었을때 이쁠거같은 걸로만 골랐어요!

2.STORM HY-ROAD FLY

제 취향의 볼링공을은 파랑 또는 빨강계열인거같아요.

고르다보면 다 빨강아님 파랑아님 단색인거같더라구용 ㅎㅎ

3.ROTO GRIP HUSTLE RAP

1번부터 3번은 다 스톰 로또그립 볼링공들을 골랐는데 4번5번은 브런스윅 볼링공을로 골라봤습니다 ㅎㅎ

사실 여러 볼링공들을 보지만 스톰 로또그립볼들이 가장 이쁜거같긴해요 ㅋㅋㅋ

4. BRUNSWICK InOut Attack

마지막은 우레탄 볼링공으로 골라봤어요!!

우레탄볼은 다른 소프트볼에 비해서 좀 밋밋한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그래도 깔끔한게 이쁘더라구요 ㅎㅎ

5. BRUNSWICK NEW Quantum Bias Urethane

뉴 퀀텀 바이어스 우리탄 투구영상 바로가기

제가 돈을 주고 산다면 이중에서 골라서 구매할거같은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볼을살때 이쁜공을 사야지 한번더 보고싶고 한번더 치고싶은 마음이 드는건 모두 느끼실거에요!

저는 특히나 좀더 그런걸 느끼는편이에요.
그래서 저는 항상 성능 좋은 볼들보다는 이쁜볼들을 구매하는 편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