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링STORY

볼링장에 이런사람 꼭 있다!(feat.노래방인줄)

by THE-RICH-STORY 2020.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볼링장에 꼭 있는 사람들을 한번 써 보려고 합니다.

볼링장에는 매우 다양한사람들이 볼링을 즐기기 위해서 방문하죠 근데 볼링장에 자주 가다 보면 이런 사람 꼭 있다 이런 걸 느끼 실수 있을 거예요ㅋㅋㅋㅋ

오늘은 제가 느꼈던 이런 사람 꼭 있다 한번 써 보려고 합니다.

첫 번째, 술 먹고 와서 볼링 치는 사람!

술 먹고 볼링 잘 칠 수 있죠!! 근데 가끔 레인으로 들어가더라구욬ㅋㅋㅋ

어프로치에서 넘어지기도 하고...

@jmt_muksta


두 번째, 볼링장이 노래방인 줄 착각하는 사람!

요즘 볼링장들은 노래가 최신곡들로 아주 잘 나오죠!!

그래서 그런지 흥이 넘쳐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ㅋㅋㅋ

@yolo_storyy


세 번째, 볼링장에서 옆사람에게 볼링 알려주는 사람..

볼링장을 자주 가다 보면 어른들이 가끔 옆에 레인에서 치고 있는 사람들을 알려주는 장면을 종종 목격하곤 했습니다.

물론 한쪽이 강제로 알려줄게!! 이런 경우는 별로 없겠만 종종 알려주시기도 하더라고요!

좋은걸 알려주면 일단 배워가는 게 저는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

@yangssaa


네 번째, 일반인들이 동호회인의 자세를 보고 따라 하는 모습!!

볼링장에는 일반인들도 많고 동호인들도 많은데 다들 일단 프로를 보든 선수들을 보고 많이 자세를 따라 하기 시작했을 거예요.

하지만 일반인들 중에는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있겠죠??

동호회 인중에 투핸드가 있다면 그걸 일반인들이 보고 따라 하고 흥미를 느끼면서 볼링에 입문하기도 하는 거 같아 영ㅋㅋ

@bowllingpark.co.kr


다섯 번째, 볼링화 신고 화장실 가는 사람!!

이건 매우 위험한 짓이고 안 좋은 행동입니다.

개인 볼링화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다들 덧신을 신거나 신발을 갈아 신고 가시겠죠??

볼링장 대여 볼링화를 신으신 분들도 필히 갈아신고 가셔야 합니다.

볼링화 바닥에 물이 묻으면 큰 사고로 이어지기 때문이죠!


사실 더 많은데 막상 글로 써볼려니까 다 생각이 나진 않는군요 ㅎㅎㅎ

이런 사람 봤다!!! 하시는 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ㅎㅎ

다들 오늘도 즐거운 볼링 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