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STORY

청주 피자맛집 피자라네!

by THE-RICH-STORY 2020. 7.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 군입니다ㅎㅎ

오늘은 피자라네라는 피자가게에 주문을 해봤습니다!

새로 오픈한 가게여서 그런지 오픈 이벤트로 떡볶이를 주시더라고요 ㅋㅋㅋ

맛은 막 엄청나게 맛있다는 아닌데 그래도 먹을만했습니다!

제가 진짜 피자는 너무 많이 먹는데 피자를 먹는 날이면 이거 먹는 게 끝이에요 ㅋㅋㅋ

다른 밥을 더 먹기엔 칼로리가 ㅠㅠㅠ

피자라네 피자는 다른 피자가게들과 다르게 식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따뜻한 거보다 식었을 때 맛있는 피자가 가장 맛있는 피자래요 ㅋㅋ

식어서 먹으니 치즈도 더 맛있고 도우도 더 맛있더라고요!

진짜 피자 가격을 보면 예전에 비해서 너무 많이 오른 거 같아 슬퍼요 ㅠㅠ

맛도 물론 더 좋아지고 토핑이나 도우도 더 좋아지는 거라고 생각하지만 이런 거보다 인건비 상승으로 인해 가격이 더 오르는 게 영향이 더 큰 거 같더라고요.

가격적으로 피자는 이제 쉽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는 생각도 들고요.

스파게티와 떡볶이는 서비스로 받은 메뉴들이에요! 

스파게티랑 떡볶이 둘 다 뭔가 진한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스파게티도 잘 비벼지지는 않는 거 같고 좀 오버 쿡된 느낌이랄까요??

떡볶이는 어린아이도 먹을만한 그런 떡볶이인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콤비네이션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는 어느 피자 가게를 가든 가장 기본적인 메인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가게든 가장 기본적인 메 누가 탄탄하면 다른 피자들은 잘 따라온다고 하더라고요....

기본적인 것들이 제대로 되어있는데 그걸 좀 변형해서 더 좋은 재료들로 만드는데 어떻게 맛이 없을 수가 있겠냐고..... 

피자는 집에서도 또띠야로 해 먹을 수 있는 가장 보편적인 간식 중 하나이기도 하죠 ㅋㅋㅋ

그래서 더욱더 아이나 어른이나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거 같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