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STORY

충북대 오믈렛맛집 에그문

by THE-RICH-STORY 2020.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 군입니다!

제가 오늘은 충북대학교 중문 쪽에 있는 에그 문이라는 오믈렛 가게를 다녀왔습니다.

여기 위치는 충북대생이라면 어딘지 금방 알겠죠?? ㅋㅋㅋ

예전에는 여기에 부대찌개인가 다른 가게였는데 그 가게가 두 개로 나눠져서 아이스크림가게랑 오믈렛 가게로 생겼더라고요!

제가 다녀온 에그 문은 아이스크림가게를 끼고 왼쪽으로 돌면 바로 있어요!

점심 오픈 시간은 11시 시작이고 2시까지 점심장사 운영시간입니다!

2시부터 4시 정도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고 저녁 장사를 시작한다고합니당.

저는 오믈렛을 양식조리기능사를 준비할 때부터 자주 하기도 하고 자주 해 먹기도 하는데 오믈렛 만드는 것도 보통 쉬운 게 아니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집에서 해 먹기보단 그냥 사 먹는 게 속도 편하고 소스 같은 거 만들 필요도 없어 저는 사 먹는걸 더 좋아합니다 ㅋㅋ

메뉴 구성을 보면 데미그라스 소스, 로제 소스, 아라비아따 소스 이렇게 있습니다.

저는 에그 문에서 3가지 소스를 다 먹어봤는데 아라비아따 소스가 가장 맛있고 그다음이 로제 그담이 데미 소스 순으로 끌리더라고요.

아라비아따는 다른 맛들보다 매콤한 맛이 강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릴 거 같고 로제는 가장 인기가 많을 거 같았는데 역시나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로제 소스는 젊은 사람들 취향에도 매우 잘 맞는 거 같습니다.

데미그라스는 우리가 가장 흔히 먹는 돈가스 소스와 유사한데 너무 흔해서 사람들이 들먹은 거 같아요 ㅋㅋㅋ 

저는 로제랑 아라비아따 반반 오믈렛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로제 소스랑 아라비아따 소스가 섞이면서 로제의 느끼함도 잡아주고 매콤하니 더 맛있더라고요 ㅋㅋ

다른 분들도 로제 아라비아따 소스를 추천드립니다!

만약 로제만 먹는다면 김치가 있으니 큰 걱정은 없을 거 같습니다ㅎㅎ

오믈렛은 계란과 치즈가 적절히 섞여서 로제랑만 먹으면 충분히 느끼할 수도 있고 김치랑 같이 먹거나 아라이 아다 소스와  섞어먹으면 더욱더 맛이 맛있어지니 꼭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