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STORY

분평동 피자맛집 피자캣!!

by THE-RICH-STORY 2020.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 군입니다 ㅎㅎ

제가 가장 즐겨먹는 피자라는 메뉴는 참 가게마다 특유의 특징이 있는 거 같아요.

도우 면도 우 토핑이면 토핑 제가 메이저 피자가게도 많이 먹어봤었는데 피자헛은 도우가 도미노는 토핑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ㅋㅋ

여기 피자캣은! 토핑은 평범한데 도우가 은근히 끌리 고약 간 클래식한 맛이 느껴져요 ㅎㅎ

옛날에 먹었던 피자 도우 느낌이 약간 나는 거 같아요!


제가 오늘 먹은 건 세트 2번입니다!

가격은 17,900원인데 배민에서 주문하면 2000원 할인쿠폰을 주기 때문에 좀 더 저렴히 먹을 수 있고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에요!

리뷰 이벤트 내용은 치즈크러스트 추가, 새우 링, 해쉬브라운, 치즈 토핑 추가 이 중에서 원하는 걸 해주신다고합니당


스파게티랑 피자 콜라 1.25L를 주문하면 솔직히 혼자는 다못먹고 2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정도예요!

피자사이즈도 큰데 치즈크러스트도 추가되어있다 보니까 좀 더 포만감이 있더라고요

저는 이곳 진짜 괜찮다고 느낀 게 뭐냐면 추가적으로 피클 치즈가루 2개 핫소스 이런 걸 주고 피자도 정말 뜨겁게 배달을 빠르게 해 주시더라고요 ㅎㅎ


스파게티 딱 보자마자 엄청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어느 피자가게가 이렇게 웃게 해 줄까요!??

다만 좀 아쉬웠던 건 스파게티면이 짧은 게 좀 많아서 포크로 먹기 힘들었어요. 자꾸 흐르더라고요

그 외에 소스나 다른 건 다 맛있었어요!

피자는 정말 제 입맛에 75% 정도는 딱 맞는 거 같았어요ㅋㅋㅋ

불고기도 제가 싫어하는 그런 고기가 아니고 치즈 자체도 맛있는 치즈였어요!

분평동에서 피자를 먹는다면 제가 몇 군데 보는 곳에서 거의 시켜먹는데 여기도 그중 하나에 들어갈 거 같습니다!

피자 시켜 먹을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따뜻한 피자를 먹느냐 마느냐인데 제가 시켜본 피자 중에 가장 뜨겁게 받아서 먹은 가게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