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STORY

분평동 치킨 맛집 큰통치킨 먹방

by THE-RICH-STORY 2020.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 군입니다!!

제가 치킨을 상당히 좋아하는데 먹어본 치킨 중에 가성비가 가장 뛰어난 치킨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맛도 정말 맛있고 바삭하며 매콤한 맛도 있어서 계속 끌리는 맛이에요.

치킨은 한 8조각인가 10조각이었던 걸로 기억나는데 잘 세어보질 않아서 정확히 기억이 안 나네요 ㅠㅠ

크리스피 치킨이라 하면 일단 과자 같은 바삭함을 생각하고 약간의 매콤함을 추가로 원하실 거예요.

큰 통치킨 크리스피 치킨이 정말 딱 바삭하고 매콤해요 ㅋㅋㅋ

배달도 항상 30~40분 정도면 오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제가 대학 다닐 때 큰 통치킨이 가까이에 있었는데 그때부터 먹어 버릇해서 지금까지도 맛있게 먹는 거 같아요 ㅋㅋ

큰 통치킨은 이 소스를 좀 더 많이 주면 좋겠어요 ㅋㅋ

이 소스가 상당히 맛있는데 너무 적어요ㅠㅠㅠ

진짜 다른 거 다 좋은데 소스 양이 적어서 마지막 몇 조각은 소스 없이 먹어요 ㅋㅋㅋㅋㅋㅋ

분평동에는 큰 통치킨이 없어서 수곡동에서 시켜 먹을 수 있어요!

큰 통치킨은 수곡동에 가게가 있는데 아는 지인이 가게에서 먹어봤는데 가게에서 직접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수곡동 사시는 분들은 홀에서 한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