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STORY

산남동 고기짬뽕 맛집 이것이짬뽕이다!

by THE-RICH-STORY 2020.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 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와 가게는 고기 짬뽕을 대표 메뉴로 하고 있는 산남동에 위치한 이것이 짬뽕이다라는 중식집입니다!

제가 배달로 자주 시켜먹지 않는 중식인데, 이곳은 제가 유일하게 짬뽕 먹고 싶은 날 배달시켜먹는 중식집이에요!!

그만큼 정말 맛있고 양도 푸짐해서 혼자 한 그릇 먹으면 정말 딱 좋아요!

곱빼기만 해도 조금 먹는 사람 두 명은 괜찮게 먹을 거 같았어요.

사실 요즘 중식당들의 가격이 너무 올랐는데 이 정도는 해줘야지 그 가격에 사 먹을 거 같아요....

저는 중식집을 고를 때 메뉴마다 가게를 골라서 시키는 편이에요!
가게마다 장단점이 있어 A가게는 짬뽕이 맛있는데 탕수육 이별로 B가게는 간짜장의 맛있고 탕수육과 시킨다면 탕수육 양이 너무 적고 C가게는 아직 유일하게 짬 탕면이 가능한데 탕수육이 먹고 싶은 날은 C가게에 시켜요 탕수육이 가장 맛있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이것이 짬뽕이다는 A가게입니다.
절대 일반화가 아닌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짬뽕을 먹을 땐 항상 최대하게 깔끔하게 먹으려고 하는 편인데 왜 유독 짬뽕 국물은 옷에 튀면 잘 안 지워지는지 ㅠㅠㅠ

이것이 짬뽕이다는 면이 가장 맘에 들었고 국물이랑 고기와 다른 야채들도 너무 다 좋았어요.
제가 이 가게만 수십 번을 주문했는데 한 번도 맛이 달라진 적이 없어요.
가끔 보면 어느 가게든 맛이 변하는 가게들도 있는데 여기는 참 한결같아서 너무 좋더라고요!
최근에는 최소 주문금액을 올렸던 적이 있었는데 그 최소 주문 금액이 애매해서 안 시켜먹다가 어느 날 딱 봤는데 다시 내려가 있어서 다시 시킨 케이스입니다 ㅋㅋ
최소 주문금액이 올랐을 때 아 이제 여기는 2명 이상시킬 때나 시킬 수 있겠구나 생각했는데 다행히 얼마 뒤 다시 가격이 내려서 너무나 좋았어요 ㅎㅎ


위에 사진이 고기랑 목이버섯 야채들 다 보셨죠!!?

정말 시키시면 짬뽕만은! 후회 없이 드실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이것이 짬뽕이다 산남점에서 시켜먹으면서 옛날에 대학 다닐 시절 먹었던 고기 짬뽕 맛을 다시 느낄 수 있었어서 너무 좋고 그냥 맛있어요!ㅋㅋㅋ

아 그리고 배달 리뷰 이벤트 참여하시면 작은 캔콜라도 하나 주십니다 ㅎㅎ

상호명: 이것이 짬뽕이다
전화번호 043-291-8111
가게 주소 충북 청주시 서원구 원흥로 80번 길 31-12
영업시간 10:00 - 20:00
8,000원         
고기짬뽕 8,000원 
시원 짬뽕 8,000원
숯불갈비짬뽕
10,000원
삼선짬뽕 10,000원
짜장면 5,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