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공모주 STORY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 일정!!

by THE-RICH-STORY 2021. 7. 13.
반응형

7월에 사람들에게 관심이 많은 공모주 일정중 sd바이오센서의 청약이 끝나고 7월 마지막주 월요일 카카오뱅크 청약일이 다가오고있습니다.

 

올해에 카카오의 무서운 주가성장과 카카오뱅크,카카오페이의 연달아 상장소식 주식을 하는사람들이라면 당연 관심이 가는 소식이죠 ㅎㅎ

카카오뱅크와 카카오페이가 상장하면 카카오에겐 당연 호재거리겠죠 하지만 누구나 아는 호재는??? 이미 선반영이 되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당 ㅎㅎ

 

카카오뱅크 청약일정은 7월 26일~7월 27일입니다.

 

공모가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공모희망가 3만3천원~3만9천원사이인데 예상금액을 맥스로 잡으면 10주기준으로 19만5천원필요합니다.

 

 


상장예정일은 8월5일이고 가능 증권사가 KB증권 한국투자증권 하나금융투자 현대차증권입니다.

KB증권과 한국투자증권으로 사람들이 많이할거같은데 두개의 증권사는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가입하면 혜택도있더라구요.

카카오뱅크 청약이니까 카카오뱅크이벤트로 비대면 계좌개설하면 한주라도 더 줄려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이런 대어 공모주들은 청약을 해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