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공모주 STORY

SD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후기 (한국투자증권)

by THE-RICH-STORY 2021.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SD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이 있었습니다.

 

저는  한국투자증권에서 10주를 신청했었고 오늘 배정수량을 확인했습니다.

SD바이오센서는 코로나 관련 진단키트를 생산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백신들이 나오면서 진단키트 관련주들은 다 약한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지만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인 델타변이 바이러스가 점점 퍼지면서 진단키트 관련주들이 다시 관심을 많이 받고있습니다.

저는 10주를 신청했고 1주를 배정받았어요 ㅠㅠㅠ

 

근데 더 웃긴건 60주를 신청한 지인도 1주를 받았다는것,,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저랑 아는분은 10주 신청했는데 2주를 받았어요!

 

기준이 무엇인가 궁금하네요... 그냥 운일려나요??

7월과 8월초에 남은 카카오뱅크와 카카오페이의 공모주 청약도 무조건 신청해볼려고해요!

 

그때도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당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