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STORY

인스타그램은 커뮤니티 보호를 위해 특정 활동을 제한 합니다. 해지하는법 알려드립니다!

by THE-RICH-STORY 2021.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그램을 키우다 보면 항상 나타나는 메시지 중 인스타그램(instagram)은 커뮤니티 보호를 위해 특정 활동을 제한합니다 라는 글을 많이 보셨을 거 같아요.

바로 이런 메시지죠.... 매우 당혹스러운 메시지인거같아요.

 

팔로우를 많이 하면 금방 이런 메시지나 뜨면서 하루 정도는 팔로우를 할 수 없게 되는 거 같더라고요....

 

이런 메시지가 떴을 때 이 메시지가 안 뜨게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한 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실제로 해봤고 저는 이 방법으로 저 메시지가 안 떴었습니다.

 

제가 한 방법은 바로 비밀번호 재설정과 2차 비밀번호 설정입니다.

 

꼭 두 개를 같이해야 해요!!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면 모바일 기준으로 오른쪽 상단에 막대기 3개가 있는 걸 눌러서 보면 위에 사진 창과 같은 설정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설정에 들어간 후 보안을 들어가서 비밀번호 변경과 2차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는 위에 비밀번호를 눌러서 변경하면 될 거고 2단계 인증도 바로 할 수 있을 거예요!!

 

두 개를 같이 했을 경우에도 메시지가 뜬다면 로그아웃을 했다가 다시 로그인해보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